커뮤니티

가까운 사람일수록 조심해야하는 말이 있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01회 작성일 20-12-21 10:21

본문

방갑습니다. P2P사이트 순위 스튜디오는 평소에도 더 친하고 가깝게 지내는 사람과도미랗하툴 종종 말싸움을 할때가 있답니다.

서로가 서로를동겁걱품 잘 알기에 상처가 되는 말을 골라서 내뱉게루역부공 되고 돌이킬수 없는 마음의 흠집을 남길수도버자두 있답니다. 

시간이 흐르면 서로를 이해하고겹생장두 보듬어 줄수도 있지만 나와 가까운 사람이 준부그깨기 상처라면 치유가 좀더 오래 걸리기도 합니다.

소미계두 친한 상대와 말싸움이 일어날법한 상황에서컨추철 '나의 대화법보다 너의 대화법' 을 사용하라는겹도리승 말이 있답니다. 

나를 주어로 두며 이야기 하는탁아귀다 것이 아닌 너를 주어로 두며 상대방의 입장심공부미 에서 생각을해 보며 서로를 이해하라는 대화법대링단 이랍니다. 

말한마디에 천냥 빛을 갚기도 망소지겹 하지만 한마디에 돌이킬수 없는 빛을 지기도탁밖동걸 합니다.  친한 사람일수록 더욱 더 말을 조심루범가미 해야 한다는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명언으로도해보액 말을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생각할 틈을 라를걱귀 가지고 지금 하고자 하는말이 말할 가치가하돌그겁 있는지 무익한 얘기인지 누군가를 해칠 염려론울아 가 없는지 어떤지를 잘 생각해 봐야한다.k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8건 1 페이지
  • RSS

검색

Copyrightⓒ smstudio.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